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 [필독] 회원가입 및 인증회원 가이드

  • [필독] 인증회원 혜택 가이드(DB사용,위탁,판매채널)

  • [필독] 예치금 충전 및 상품주문 가이드

  • [필독] 당일 출고 및 송장 회신 l 합배송 가이드

  • [필독] 상품코드별 반품지[출고지] 주소 가이드



    1) EP상품군 / JD 상품군 (CJ대한통운)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가정1길 36 가동


    2) WH상품군 (한진택배)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59길 14 한진택배 서원대리점


    3) JV상품군 (로젠택배)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426 VIP 지하1층 1-2호


    4) BS상품군 (CJ대한통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117번가길 120-24(중동) 상림팰리스 3층 302호

     

    5) MF상품군 (로젠택배) 

    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원면 첨단산업1로 25, 1동 모던팩토리(폴라리스)


    6) AT상품군 (CJ대한통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8 고려테크온 501호


    7) WC상품군 (로젠택배)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월하로 698-44


    8) RS상품군 (CJ대한통운)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호국로 287번길 9-13 A동 3층


    9) PS상품군 (롯데택배)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 청원로 1850-4 1층


    10) CN상품군 (CJ대한통운)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수영로325번길 12 CJ대한통운 신대연3동 대리점


  • [필독] 반품 및 교환 가이드

  • [필독] 초이템 배송 및 반품 Q&A 모음

  • [필독] 품절 및 재입고 가이드 l KC 인증

  • [필독] 회원가입 후 인증처리가 진행되지 않을경우 눌러주세요






  • 스마트스토어 유튜브 영상 삽입방법

  • [반품/교환] 교환 문의가 들어왔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판매자분의 쇼핑몰에서 반품이 들어왔을 경우

    초이템으로 오셔서 [반품 및 교환 게시판]에 들어오셔서 글을 작성합니다.


    [반품 및 교환 게시판 글쓰기]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주셔야하며

    반품(or교환) 중에서 제품하자로 인한 접수일 경우에는 

    반드시 제품을 받으셨을때 사진을 첨부해주셔야합니다.


    첨부해주시면 사진을 확인 한 후에 

    수거 없이 즉시환불 혹은 재출고를 할 수도 있고 

    수거 후에 환불 혹은 재출고를 할 수 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주셔야 원활한 반품(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반품(교환)을 접수하신 후에는 

    저희쪽에서 수거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수거접수를 진행하기전에 고객님께서 단독으로 배송을 하시거나 

    쇼핑몰에서 자동수거가 진행되었을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 게시판 ] 에서 

    글을 작성하실때 반송장 번호까지 적어주셔야 반입확인이 가능한점 안내드립니다.



  • [KC인증] KC인증상품인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초이템 상품 아이콘 중 "KC인증필수"라는 아이콘이 있는 상품들만 KC인증상품이며 상품등록 시에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KC인증번호만 기재해주시면 등록가능합니다.


  • [KC인증] 초이템 내 KC인증상품목록을 따로 볼 수 있을까요?

    초이템에 KC인증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EP495]

    퀵 차지 차량용 충전기 [EP604]

    인비다 프리미엄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C20 [EP706]

    보풀제거기 [WH049]


    이 외의 상품들은 별도의 인증절차없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 반품 문의가 들어왔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판매자분의 쇼핑몰에서 반품이 들어왔을 경우

    초이템으로 오셔서 [반품 및 교환 게시판]에 들어오셔서 글을 작성합니다.


    [반품 및 교환 게시판 글쓰기]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주셔야하며

    반품(or교환) 중에서 제품하자로 인한 접수일 경우에는 

    반드시 제품을 받으셨을때 사진을 첨부해주셔야합니다.


    첨부해주시면 사진을 확인 한 후에 

    수거 없이 즉시환불 혹은 재출고를 할 수도 있고 

    수거 후에 환불 혹은 재출고를 할 수 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주셔야 원활한 반품(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반품(교환)을 접수하신 후에는 

    저희쪽에서 수거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수거접수를 진행하기전에 고객님께서 단독으로 배송을 하시거나 

    쇼핑몰에서 자동수거가 진행되었을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 게시판 ] 에서 

    글을 작성하실때 반송장 번호까지 적어주셔야 반입확인이 가능한점 안내드립니다.




  • [반품/교환] 수거접수는 셀러가 직접 해야하나요?

    아닙니다. 수거접수는 초이템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문의만 남겨두시면 초이템 측에서 택배사로 수거접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반품/교환 가이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가이드>

    http://shop1.choitemb2b.cafe24.com/article/%EC%9D%B4%EC%9A%A9%EC%95%88%EB%82%B4/3/27453/


  • [반품/교환] 언제 반품완료로 처리되나요?

    반품완료는 물류센터로 반입이 되면 검수 후 반품 완료 및 환불처리 드리고 있습니다. 수거접수~반입완료까지는 최소 5일(주말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 [상세페이지] 대량등록파일이 등록이 되지 않아요

    대량등록파일은 스마트스토어에만 등록이 가능하며

    파일 중 상품등록날짜/ 공급가 / 최저판매준수가 열을 삭제하고 판매가와 A/S전화번호까지

    입력해야 정상적으로 등록됩니다.


  • [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 편집해서 사용해도 될까요?

    상세페이지 구성변경 및 별도의 편집작업 후 사용하셔도 됩니다.

  • [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내 유튜브 영상은 사용가능한가요?

    유튜브 영상은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이용안내에서 확인해주세요.


  • [예치금] 예치금 입금을 했는데 충전이 되지 않아요

    초이템으로 "예치금 주문하기" 상품도 함께 주문 넣어주셔야

    입금내역과 매칭이 되어 충전됩니다.


뉴스/이벤트

반품및교환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878301-01-315453
    • 예금주주식회사 더이팩토리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