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 공급가 할인 및 판매가 자율로 변경되는 상품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초이템입니다

    공급가 할인 및 판매가자율로 변경되는 상품리스트 안내드립니다.

    아래 상품들 중에서는 시즌상품 / 단종예정상품 / 재고소량남아있는 상품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공급가 할인 및 판매가 자율로 변경되었으니 각 판매처에서 판매하시고 계시는 

    판매가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상품명
    EP283접이식 바스켓 
    EP293슈즈렉 
    EP630에어컨 각도조절 바람막이
    EP704접이식 족욕기
    EP815시바견 발매트
    EP872칼꽂이 정리 보관함
    WH192노르딕 빅사이즈 패브릭바스켓
    EP919실리콘 티슈케이스
    EP1007컬러만능 다용도스틱3개세트
    EP993바나나걸이
    EP989미니핸드폰가방
    EP1042컬러 폴딩 수납함
    EP1139극세사 타이거 발매트[두발]
    EP1140극세사 타이거 발매트[네발]
    EP773식기 건조 거치대 ( 그릇수저통)
    EP772식기 건조 거치대 (밥그릇)
    EP1005곰돌이 휴지케이스



  • [필독] 회원가입 및 인증회원 가이드

  • [필독] 인증회원 혜택 가이드(DB사용,위탁,판매채널)

  • [필독] 예치금 충전 및 상품주문 가이드

  • [필독] 당일 출고 및 송장 회신 l 합배송 가이드

  • [필독] 상품코드별 반품지[출고지] 주소 가이드



    1) EP상품군 / JD 상품군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가정1길 36 가동


    2) WH상품군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108 에이스광명타워 313호


    3) KK상품군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동 673-26 2층


    4) JV상품군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426 VIP 지하1층 1-2호


    5) IL상품군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99-10 마곡그랑트윈타워 903호


  • [필독] 반품 및 교환 가이드

  • [필독] 초이템 배송 및 반품 Q&A 모음

  • [필독] 품절 및 재입고 가이드 l KC 인증

  • [필독] 회원가입 후 인증처리가 진행되지 않을경우 눌러주세요






  • 스마트스토어 유튜브 영상 삽입방법

  • [반품/교환] 교환 문의가 들어왔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판매자분의 쇼핑몰에서 반품이 들어왔을 경우

    초이템으로 오셔서 [반품 및 교환 게시판]에 들어오셔서 글을 작성합니다.


    [반품 및 교환 게시판 글쓰기]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주셔야하며

    반품(or교환) 중에서 제품하자로 인한 접수일 경우에는 

    반드시 제품을 받으셨을때 사진을 첨부해주셔야합니다.


    첨부해주시면 사진을 확인 한 후에 

    수거 없이 즉시환불 혹은 재출고를 할 수도 있고 

    수거 후에 환불 혹은 재출고를 할 수 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주셔야 원활한 반품(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반품(교환)을 접수하신 후에는 

    저희쪽에서 수거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수거접수를 진행하기전에 고객님께서 단독으로 배송을 하시거나 

    쇼핑몰에서 자동수거가 진행되었을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 게시판 ] 에서 

    글을 작성하실때 반송장 번호까지 적어주셔야 반입확인이 가능한점 안내드립니다.



  • [KC인증] KC인증상품인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초이템 상품 아이콘 중 "KC인증필수"라는 아이콘이 있는 상품들만 KC인증상품이며 상품등록 시에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KC인증번호만 기재해주시면 등록가능합니다.


  • [KC인증] 초이템 내 KC인증상품목록을 따로 볼 수 있을까요?

    초이템에 KC인증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EP495]

    퀵 차지 차량용 충전기 [EP604]

    인비다 프리미엄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C20 [EP706]

    보풀제거기 [WH049]


    이 외의 상품들은 별도의 인증절차없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 반품 문의가 들어왔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판매자분의 쇼핑몰에서 반품이 들어왔을 경우

    초이템으로 오셔서 [반품 및 교환 게시판]에 들어오셔서 글을 작성합니다.


    [반품 및 교환 게시판 글쓰기]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주셔야하며

    반품(or교환) 중에서 제품하자로 인한 접수일 경우에는 

    반드시 제품을 받으셨을때 사진을 첨부해주셔야합니다.


    첨부해주시면 사진을 확인 한 후에 

    수거 없이 즉시환불 혹은 재출고를 할 수도 있고 

    수거 후에 환불 혹은 재출고를 할 수 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사진을 첨부해주셔야 원활한 반품(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반품(교환)을 접수하신 후에는 

    저희쪽에서 수거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수거접수를 진행하기전에 고객님께서 단독으로 배송을 하시거나 

    쇼핑몰에서 자동수거가 진행되었을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 게시판 ] 에서 

    글을 작성하실때 반송장 번호까지 적어주셔야 반입확인이 가능한점 안내드립니다.




  • [반품/교환] 수거접수는 셀러가 직접 해야하나요?

    아닙니다. 수거접수는 초이템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문의만 남겨두시면 초이템 측에서 택배사로 수거접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반품/교환 가이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가이드>

    http://shop1.choitemb2b.cafe24.com/article/%EC%9D%B4%EC%9A%A9%EC%95%88%EB%82%B4/3/27453/


  • [반품/교환] 언제 반품완료로 처리되나요?

    반품완료는 물류센터로 반입이 되면 검수 후 반품 완료 및 환불처리 드리고 있습니다. 수거접수~반입완료까지는 최소 5일(주말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 [상세페이지] 대량등록파일이 등록이 되지 않아요

    대량등록파일은 스마트스토어에만 등록이 가능하며

    파일 중 상품등록날짜/ 공급가 / 최저판매준수가 열을 삭제하고 판매가와 A/S전화번호까지

    입력해야 정상적으로 등록됩니다.


  • [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 편집해서 사용해도 될까요?

    상세페이지 구성변경 및 별도의 편집작업 후 사용하셔도 됩니다.

  • [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내 유튜브 영상은 사용가능한가요?

    유튜브 영상은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이용안내에서 확인해주세요.


뉴스/이벤트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878301-01-315453
    • 예금주주식회사 더이팩토리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